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9 DreamWiz
도서 > 여행 짠내투어
  • 저자 신익수
  • ISBN 9791155428252
  • 페이지 256
  • 정가 16,000원
  • 판매가 14,400원 (10%할인)
바로구매
책소개저렴이 티켓 찍어내는 그뤠잇 공식 환율 눈치보고 돈 아끼는 꿀팁 국내 공짜 스테이 핫스폿 월차 안 쓰고 가는 무박 해외여행 … 알뜰살뜰 짠내여행을 위한 고급 기술 대거 수록!! 누구나 꿈꾼다.

효리네 민박 같은 모던한 곳에서, 집주인과 바비큐 구워먹고, 다음날엔 윤식당 레스토랑에 가서 퓨전 불고기요리와 와인 한 잔을 곁들이는 그런 장면. 비즈니스석에서 우아하게 앉아 책을 읽고, 현지에서 카드 긁으며 돌아다니는 한 컷. 하지만 이런 여행, 아시다시피 너무나 비싸다! 여행은 계획부터 컴백까지 살벌한 현실이다.

패키지 예약한 여행사 별안간 문 닫고, 현지 택시는 한 바퀴 살짝 돌았는데 30만 원이 나온다.

똑같은 티케팅이지만 나는 다리 쭈그려 앉는데, 누구는 비즈니스석 공짜 업그레이드해 앉아 간다.

그러니 여행은 전쟁터다.

이리저리 머리 굴려 알뜰하고 얍실하게 계획해야 하는 서바이벌 현장이다.

이 여행책은 그런 의미에서 ‘생존 바이블’이다.

대표적인 그뤠잇 티케팅 공식 사용하면, 10만 원 이상 아낄 수 있다.

그러니깐 이런 거다.

-3·6·9 공식: 여행 패키지 출발일은 ‘3월/6월/9월’이 저렴 -일화 공식: 여행 출발일 ‘일요일~화요일 사이’ 저렴 -항일 공식: 항공권 싸지는 마법의 요일은 ‘일요일’ 티케팅 끝났으면, 환전해야 한다.

그런데 출국 직전에 공항에서 환전하고, 현지 나가서도 카드나 현금 팍팍 쓰는 스튜핏, 꼭 있다.

그뤠잇한 환전법으로 눈치보고 따지면 아낄 수 있다.

-환율과 원화 동향 따져서 환전 시기를 조정 -원화 강세기(환율 하락기)라면 현지에서 오히려 신용카드 활용 -해외 자주 나간다면 외화예금통장 적극 활용하여 환전 수수료 아끼기 해외 말고 국내도 짠내 나게 갈 수 있다.

공짜 스테이 핫스폿, 대표적으로 이런 곳이 있다.

-남해바다를 한눈에, 거문도 등대 스테이 -색다른 오토캠핑, 나주 뮤지엄 스테이 -선착순, 오산 도서관 스테이 이처럼 티케팅 돈 아끼는 방법부터 국내 공짜 스테이 명소까지 풀어놓았다.

돈 없는 청춘, 월차 눈치 보이는 회사원, 돈 아껴 많은 나라 가려는 모험가, 환율 눈치 보며 쇼핑에 올인하는 프로쇼핑족의 알뜰살뜰 짠내여행! 이 책에 다 설계되어 있다.

쇼핑 > 화장품/향수
쇼핑 > 화장품/향수
박스오피스
박스오피스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동영상 > 문화/애니
동영상 > 문화/애니
박스오피스
박스오피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