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행사 > 음악 여우락페스티벌- 김택수×최수열 '소리길 begins'(2018)
  • 행사 형식 행사 > 음악
  • 지역 서울
  • 일정 2018년 07월 17일 ~ 2018년 07월 17일
  • 참가비 전석 3만원
  • 홈페이지 culture.go.kr
  • 문의전화 02-2280-4114
행사 정보혜성처럼 등장한 차세대 작곡가 김택수가 찾아 낸 우리 음악의 반전매력 매년 우리 음악과 클래식 음악의 새로운 조우를 시도하는 여우락! 올해는 화학도에서 작곡가가 된 천재 작곡가 김택수와 함께한다.

톡톡 튀는 ‘발상의 전환’으로 그의 음악은 늘 유머러스하고 재기발랄하다.

화학자적 마인드에서 바라본 패턴화 된 우리 음악의 ‘소리길’을 찾아 떠나는 여정! 지휘자이자 김택수의 음악적 동반자인 최수열이 함께 김택수의 여정을 동행할 예정이다.

유쾌하게 변신한 우리 음악이 당신을 기다린다! 출연 및 제작진 소개 김택수2014년-2016년 코리안 심포니 상주작곡가로 활동했고, 2015년에는 국립국악관현악단의 위촉 작곡가로 서양음악, 국악계에 이름을 알린 김택수는 현재 한국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젊은 작곡가다.

서울대학교 화학과, 작곡과와 동대학원 작곡과를 졸업한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그는 다각적인 사고로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2009년 윤이상 작곡대상 수상, 2014년 OSSINA New music composition 수상, C4 Commissioning composition Competition 수상했고, 현재는 포틀랜드 주립대학과 루이스앤클라크 대학에서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최수열정통 클래식 뿐 아니라 현대음악, 국악관현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적 해석력을 인정받은 지휘자. 특히 현대음악에 폭넓은 이해와 탁월한 재능을 가진 그는 다양한 장르와의 융합에도 관심을 갖고 새로운 도전을 서슴지 않는다.

최초로 포브스코리아 ‘코리아 2030 파워리더’와 월간객석 ‘차세대 젊은 예술가’로 선정되기도 했다.

그는 서울시립교향악 부지휘자를 거쳐 현재는 부산시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행사장 위치

#음악 #김택수 #우리 #클래식 #작곡가
상상을 뛰어넘는 환상과, 재미를 뛰어넘는 감동이 있는 곳, 이제껏 기다려 온 마법의 세계가 눈앞에 펼쳐진다!!! 해리 포터는 위압적인 버논 숙부와 냉담한 이모 페투니아, 욕심 많고 버릇없는 사촌 더즐리 밑에서 갖은 구박을 견디며 계단 밑 벽장에서 생활한다. 이모네 식구들 역시 해리와의 동거가 불편하기는 마찬가지. 이모 페투니아에겐 해리가 이상한(?) 동생 부부에 관한 기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달갑지 않은 존재다. 11살 생일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지만 한번도 생일파티를 치르거나 제대로 된 생일선물을 받아 본 적이 없는 해리로서는 특별히 신날 것도 기대 할 것도 없다. 하지만 11살 생일을 며칠 앞둔 어느 날, 해리에게 초록색 잉크로 쓰여진 한 통의 편지가 배달된다. 편지의 내용은 다름 아닌 해리의 11살 생일을 맞이하여 전설적인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보낸 입학 초대장이었다. 그리고 해리의 생일을 축하하러 온 거인 해그리드는 해리가 모르고 있었던 해리의 진정한 정체를 알려주는데... 그것은 바로 해리가 굉장한 능력을 지닌 마법사라는 것! 해리는 이모네 집을 주저 없이 떠나 호그와트행을 택한다. 런던의 킹스크로스 역에 있는 비밀의 9와 3/4 승장장에서 호그와트 특급열차를 탄 해리는 열차 안에서 같은 호그와트 마법학교 입학생인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와 론 위즐리를 만나 친구가 된다. 호그와트에 입학한 해리는 놀라운 모험의 세계를 경험하며 갖가지 신기한 마법들을 배워 나간다. 또한 빗자루를 타고 공중을 날아다니며 경기하는 스릴 만점의 퀴디치 게임에서 스타로 탄생하게 되며, 용, 머리가 셋 달린 개, 유니콘, 켄타우루스, 히포그리프등 신비한 동물들과 마주치며 모험을 즐긴다. 그러던 어느 날, 해리는 호그와트 지하실에 '영원한 생을 가져다주는 마법사의 돌'이 비밀리에 보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또한 해리의 부모님을 죽인 볼드모트가 그 돌을 노린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볼드모트는 바로 해리를 죽이려다 실패하고 이마에 번개모양의 흉터를 남긴 장본인이다. 해리는 볼드모트로부터 마법의 돌과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지키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는데...
박스오피스
박스오피스
동영상 > 예고편
동영상 > 예고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