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건강 음경확대를 하는 남자들 (5) 이상적인 음경을 위한 음경확대
음경 확대를 위해 상담을 하는 남성들이 항상 궁금해하는 것이 이상적인 음경이 어떤 것인지, 어떤 형태로 음경 확대를 하면 좋은지 하는 것이다.

얼굴은 성형으로 원하는 형태를 선정할 수가 있지만, 노출이 되지 않고 감추어져 있는 음경은 이상적인 형태를 구체적으로 선정할 수가 없다.

그렇다면 어떤 형태로 음경 확대를 하는 것이 좋을까? 어떤 음경이 가장 이상적일까? 우선 알아야 할 것은 음경은 남성의 신체 기관 중에서 가장 다이나믹한 장기라는 사실이다.

음경은 2개의 음경해면체와 1개의 요도해면체로 구성되어 있다.

요도해면체는 요도를 둘러싸고, 말단이 술잔 모양으로 확대되어서 귀두를 이루고 있으며, 음경은 현수인대에 의해 치골의 앞면에 고정되어 있고, 음경의 피부는 피하지방이 없어서 매우 얇은 특성이 있다.

음경은 발기가 되면서 크기와 길이가 다양하게 변하게 되는, 비뇨의학과 의사의 관점에서도 신비로운 장기이다.

다이나믹함을 가진 음경 본연의 특성을 충족시키는 음경 확대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다.

우선 귀두부는 크고 동그랗고 두꺼워야 성관계 시 상대방의 만족감이 증가한다.

귀두와 성기 몸체 사이의 튀어나온 부위인 코로나도 굵고 선명한 것일수록 좋다.

이러한 코로나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코로나 귀두 확대술도 최근에는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상적인 음경은 휘지 않은 쭉 뻗은 모양이어야 하고, 발기 시에 아래로 갈수록 굵어져 있는 피라미드 형태가 가장 좋다.

이상적인 음경 형태를 만들기 위해 음경 확대는 좌우대칭을 이루면서 굴곡이 없는 형태로 이루어져야 하며, 음경이 휘어져 있는 음경 만곡증이 심하다면 이에 대한 교정술도 시행한다.

또한 발기 시에도 음경 전체가 확대되는 효과가 생기도록 발기가 안 된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음경 확대술 시에 발기되는 음경의 형태로 최대한 음경을 잡아당겨서 시술한다.

음모는 복부 전체를 덮는 것은 곤란하지만 다이아몬드형으로 무성할수록 좋다.

단, 음경 부위는 덮지 말아야 한다.

음경 부위에 체모가 많은 경우에는 음경부 체모 제거술을 병행한다.

이렇게 이상적인 형태로 음경 확대술이 시행돼도 남성들이 본인의 음경에 만족하지 못하고 반복해서 음경 확대술을 시행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사람의 음경은 체외에 노출된 평균 길이가 이완 시 7cm, 발기 시 11cm 정도이며 노출되지 않은 몸속 음경 길이도 7~8cm나 된다.

일반적으로 ‘내 것이 작다’는 생각을 하는 것은 타인의 음경은 정면에서 바라보게 되므로 커 보이지만, 자신의 음경은 위에서 아래로 보게 되므로 작게 보일 뿐이다.

만족 못 하는 남성들에게는 온열욕 후 음경이 충분히 이완된 상태에서 전신거울을 통해 본인의 음경을 보라고 권한다.

이상적인 음경 조건에 맞지 않는다고 실망할 이유는 전혀 없다.

자신이 원하는 음경을 가지고 태어나지 못했다면 개인의 선택에 따라 음경 확대나 귀두 확대 등 의학의 힘을 빌릴 수 있기 때문이다.



자료제공 : 하이닥 http://www.hidoc.co.kr #음경 #확대 #이상적 #형태 #어떤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