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연예 '프듀101' 김성리, '품위있는 그녀' OST 참여… 데뷔부터 꽃길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남다른 노래 실력을 뽐냈던 김성리가 데뷔 싱글을 발표한다.

김성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OST '보고싶어'를 공개한다.

관계자는 "김성리는 15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라이브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았던 김성리는 방송 출연 후 많은 곡을 받으며 앞으로 나아갈 준비에 한창이다.

특히 이번 드라마 OST 참여는 김성리의 목소리만으로 데뷔하는 첫 번째 싱글로 데뷔를 알리는 시작과도 같다.

김성리가 부른 '보고싶어'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슴 절절한 내용을 담백하면서도 감성 짙은 '김성리표 보이스'로 담아냈다.

특히 이수영과 이정현, 더크로스, 걸스데이, 엔소닉, 환희 등의 곡 작업을 하고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콘셉트 평가곡으로 사랑받았던 'SHOW TIME'의 프로듀서 ashtray와 오성환이 김성리를 위해 만들었다.

EXO, 버블시스터즈, f(x), 규현, 서영은 등과 작업해온 정영아와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도도 높인 팝 발라드곡이다.

김성리는 '보고싶어'를 시작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곡으로 다재다능함을 보일 계획이다.

'품위있는 그녀' OST이자 김성리가 참여한 '보고싶어'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이날 방송에도 삽입된다.

giback@sportsworldi.com

2017년 07월 10일 19시 16분 | 스포츠월드 | 윤기백 기자 #김성 #드라마 #ost #꽃길 #규현
서울
26
SAT 27º
SUN 26º
MON 25º
TUE 24º
WED 23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동영상 > 음악
동영상 > 음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