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게임 아크로바틱 닌자 액션! '나루토 투 보루토'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
▲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게임플레이 영상 (영상제공: BNEK)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12일(월), PS4 및 PC용 액션게임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캐릭터 배틀 타입이나 게임 모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는 원작의 설정을 충실하게 구현한 액션게임으로, 깎아지른 절벽이나 물 위를 자유로이 오가는 움직임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최대 8명의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캐릭터의 배틀 타입과 게임 모드 등이 공개되었다.

캐릭터 배틀 타입은 네 가지로, 공격력과 빠른 스피드의 인술을 펼칠 수 있는 ‘공격형’, 원거리 공격이 특기인 ‘사격형’, 수비 강화에 특화된 ‘수비형’과 자신 뿐만 아니라 동료의 회복을 담당하는 ‘치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대전 모드도 함께 공개됐다.

대전은 봉인 말뚝을 뽑아 결계를 해제하고 적 보스를 격파하는 ‘결계 공방전’과 적진의 깃발을 빼앗고, 아군 진지로 가져가면 승리하는 ‘깃발 뺏기 대전’이 있다.

이외에도 서브 모드 ‘임무’를 통해 동료들과 함께 ‘호위’, ‘섬멸’, ‘토벌’ 등 다양한 임무에 도전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BNEK)

2017년 07월 17일 18시 04분 | gamemeca.com |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게임 #나루토 #대전 #시노비 #스트라이커
서울
29
TUE 29º
WED 24º
THU 23º
FRI 22º
SAT 23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