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연예 신지, 후배가수 나상도의 '벌떡 일어나' 듀엣 영상 공개
코요태 신지(사진 오른쪽)가 트로트 가수 나상도의 신곡 ‘벌떡 일어나’ 커버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가수 신지가 후배 가수 나상도와 함께 그의 신곡 ‘벌떡 일어나’ 듀엣 커버 영상을 공개하면서 남다른 후배 사랑을 드러냈다.

최근 과로로 입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신지는 건강을 되찾은 모습과 함께 가수 나상도의 신곡을 응원하는 두 개의 영상을 공개했다.

신지는 개인 SNS를 통해 지난 14일 "상도야 누나가 늘 응원해. 우리 상도 힘내자"라며 나상도의 ‘벌떡 일어나’를 부르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신지는 선글라스를 끼고 노래의 도입부 가사인 "벌떡 벌떡 벌떡 일어나"에서 선글라스를 위 아래로 움직이며 센스 있는 율동을 선보였다.

이어 지난 16일에는 홈쇼핑에서 활약 중인 신지를 응원 차 방문한 나상도와 함께 촬영한 ‘벌떡 일어나’의 듀엣 영상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신지는 "새벽부터 누나 응원한다고 와줘서 고맙고 이렇게 웃으며 살자"라는 글과 함께 ‘벌떡 일어나’를 열창하며 나상도와 환상의 캐미를 자랑했다.

신지가 응원하는 나상도의 신곡 ‘벌떡 일어나’는 KBS 2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의 기상송으로 방영되면서 ‘뱀이다’의 뒤를 잇고 있다.

또한 각종 단체와 스포츠계에서 응원가로 사용되어 국민 응원가로 사랑받고 있다.

신지는 최근 홈쇼핑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입증 하고 있다.

새로운 트로트계의 황태자로 떠오르고 있는 나상도는 2011년 싱글앨범 ‘쌍쌍’으로 데뷔해 가요계 활동을 시작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2017년 07월 17일 22시 36분 | segye.com | 추영준 기자 #벌떡 #신지 #나상도 #가수 #일어
서울
32
SUN 31º
MON 32º
TUE 31º
WED 31º
THU 31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