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연예 '甲' 추자현 '乙' 우효광! 혼인계약서 본 이재명 말에 추자현 '멘붕'·우효광 '환호'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갑을관계!'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혼인계약서를 작성했다.

17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일상을 방송했다.

이날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아침에 눈 뜨며 침대 위에서 서로에게 뽀뽀 세례를 퍼부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추자현은 아침밥으로 미역국과 제육 볶음을 만들었고, 아침 운동 후 집으로 돌아온 우효광은 추자현에게 앞치마를 둘러주며 아침밥 차리는 추자현을 도왔다.

추자현은 우효광의 몸매 관리를 위해 적은 밥을 줬고, 우효광은 허겁지겁 먹은 후 더 먹어도 되는지 물었다.

이 말에 추자현은 체중계를 가져오라고 말했고, 우효광은 결국 포기했다.

이후 우효광의 식탐 고발 카메라가 전파를 탔다.

우효광은 평소 식사 이외에도 초콜릿과 아이스크림을 즐겼고, 추자현은 우효광을 걱정했다.

추자현은 우효광이 급하게 체중을 빼면서 빈혈로 쓰러진 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우효광은 한국말로 "아기 빨리 갖고 싶어요"라면서 자녀를 2~3명 갖고 싶다고 말했다.

추자현은 "가끔 제 남편이 제 나이를 잊어요. 자기보다 나이 많은 여자를 원한다는 게 철딱서니가 없어요"라고 말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이날 혼인계약서를 썼다.

추자현이 갑, 우효광이 을이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각자 서로에게 원하는 내용을 계약서에 써 내려갔다.

우효광은 추자현이 자신에게 짜증을 낼 수 없다는 내용을 썼고, 추자현은 그럴 거면 결혼은 왜 했냐고 정색했다.

추자현은 평소 인터넷 쇼핑을 좋아하는 남편 우효광에게 인터넷 쇼핑을 할 물건 개수를 정하라고 했고, 우효광은 일주일에 한 개씩 하겠다며 네 개로 정했다.

또 추자현은 일 할 때 외에 자신의 전화를 안 받으면 용돈을 삭감하겠다고 으름장을 놨다.

추자현은 장거리 연애의 후유증이라고 변명했다.

추자현은 혼인계약서 조항들을 지키지 않으면 이혼하며 모든 재산은 자기가 갖는다고 말했다.

우효광은 포기한 듯 한숨을 쉬며 계약서에 사인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혼인계약서 작성 과정을 지켜본 변호사 출신 이재명 성남시장은 '혼인 신고 후 쓴 계약서는 효력이 없다'고 말해 추자현을 당혹스럽게 했다.

2017년 07월 18일 07시 59분 | thefact | 박대웅 기자 #추자현 #효광 #우효 #이재명 #광은
서울
26
FRI 27º
SAT 28º
SUN 27º
MON 27º
TUE 26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