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연예 박명수 아내 한수민, 화보촬영 진행…'동안미모' 눈길
‘무한도전’박명수의 아내로 유명한 한수민(사진) 피부과의원 원장이 화보를 통해 나이가 믿기지 않은 동안미모를 뽐냈다.

한 원장은 이세라 KBS 기상캐스터, 김미성 엔트리컨설팅 대표, 박용일 푸드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자연주의 화장품 ‘더바디샵’과 함께한 건강한 두피를 위한 4인4색 화보를 촬영, 여성동아 8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한 원장은 "날씨가 더워지면서 두피 고민으로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여름에는 특히 땀이나 피지가 많이 분비된다"면서 "두피의 모공이 막히면 모발이 가늘어지고 빠지면서 탈모로 이어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 원장은 또 "두피를 청결히 하는 것이 최선의 관리법"이라면서 "두피에 흡수되는 샴푸 성분이 중요하고 아시다시피 제 남편도 탈모로 고생 중인데 지성 두피라 머리에 기름이 잘 끼고 트러블이 종종 생긴다.

항염 효과가 있는 진저 샴푸를 사용하고부터는 확실히 편안해하더라"고 전했다.

한편 건강한 두피관리를 위한 4인 4색의비법이 담긴 이들의 화보와 인터뷰는 20일 발간되는 여성동아 8월호와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2017년 07월 18일 09시 15분 | segye.com | 추영준 기자 #박명수 #한수민 #두피 #눈길 #무한도전
서울
24
SUN 24º
MON 24º
TUE 24º
WED 23º
THU 23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동영상 > 음악
동영상 > 음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