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연예 ‘배틀트립’ 유세윤X뮤지, ‘더티 섹시’ 블라디보스토크 사우나 체험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틀트립’의 유세윤과 뮤지가 블라디보스토크의 전통사우나 반야에서 ‘더티 섹시’의 진수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한다.

12일 방송될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다시 가보고 싶은 여행 ‘앙코르 특집 : 확장판’을 펼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유세윤과 뮤지는 지난 김옥빈과 김현숙이 다녀온 겨울의 블라디보스토크에 이어 여름의 블라디보스토크 투어에 나선다.

이에 유세윤과 뮤지가 러시아 전통 사우나 반야를 찾았다.

공개된 스틸 속 유세윤과 뮤지는 진지한 표정으로 "방송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을 것 같아 가렸다"라며 검정 테이프로 덕지덕지 나신을 가린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이어 유세윤과 뮤지는 왼쪽 가슴에 똑같은 모양으로 검정 테이프를 붙이면서 "왼쪽 심장 안에 너 있다"라는 멘트를 날려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의 손 발을 오그라들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땀으로 흥건히 젖은 유세윤과 뮤지의 파격적인 노출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유세윤은 때를 놓치지 않고 운동으로 다져진 등 근육을 과시하기 위해 카메라 앞에서 보디빌더 흉내를 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유세윤과 뮤지는 "블라디보스토크 오면 이 정도는 돼야지"라며 사우나에서 해수욕을 무한 반복적으로 즐기며 반야의 매력에 푹 빠져 오랫동안 헤어 나오질 못했다고 전했다.

한편 유세윤과 뮤지는 즉흥적으로 B급 감성을 살려 여행의 느낌을 노래로 만들어 흥을 폭발시킬 뿐만 아니라 유쾌한 블라디보스토크 여행기를 선보여 ‘러브이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12일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2017년 08월 12일 13시 06분 | 스포츠월드 | 김원희 기자 #유세윤 #블라디보스토크 #뮤지 #배틀트립 #설계
서울
27
TUE 30º
WED 28º
THU 27º
FRI 27º
SAT 28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