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연예 '해피투게더' 이무송♥노사연 "연애 시절, 2년간 스킨십 제로"
연예계 연상연하 부부의 원조 이무송과 노사연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화제다.

노사연과 이무송 부부는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4세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해 행복한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노사연은 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수영장에서 이무송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결혼 전에 내가 이무송한테 계속 들이대니까 이무송이 '나 미국에 애 있다'고 거짓말한 적도 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2년 동안 연애를 했는데 스킨십도 안하고 너무 나만 좋아하는 것 같아서 '헤어지자'했더니 반지를 주며 청혼하더라. 그 때 '사랑은 줄다리기'라는 걸 깨달았다"고 말했다.

또 노사연은 "반지를 받은 후 '여자는 무조건 튕겨야한다'는 말이 떠올라 이무송한테 '3일간 여유를 달라'고 말했다.

그 3일이 정말 3년 같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이날 가수 노사연이 결혼 24년차임에도 변치 않는 남편 이무송을 향한 질투꾼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뉴스팀 han62@segye.com

2017년 09월 14일 14시 11분 | segye.com | 한누리 기자 #이무송 #노사연 #해피투게더 #kbs2 #결혼
서울
29
TUE 29º
WED 24º
THU 23º
FRI 22º
SAT 23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