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연예 뉴이스트 W 백호, ‘해피투게더3’에 나타난 이석훈 저격수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뉴이스트 W 백호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비화를 털어놨다.

오늘(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2일 방송은 ‘해투동-이 우정 그레잇’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노래방 끝판왕’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에는 SG워너비 이석훈과 뉴이스트W JR-백호를 포함해 총 네 팀의 노래방 끝판왕들이 출연할 예정.이날 녹화현장에서 이석훈-JR-백호 세 사람은 ‘프로듀스 101’의 비화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이석훈은 "아내의 고정픽이 동호, 옹성우, 강다니엘 이렇게 셋이었다"고 밝힌 뒤 "그래서 동호한테 ‘난 니가 싫어’라고 대놓고 말했다"며 제자를 상대로 질투심을 폭발시켰던 사연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백호는 "합숙 생활 중 마음 고생이 가장 심했을 때 ‘난 니가 싫어’라고 하시더라"며 보란 듯이 울분을 쏟아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백호는 이석훈을 향한 연이은 깨알 디스로 웃음보를 자극했다.

퇴근 순위를 예측하는 가운데 백호가 "곰곰이 생각해 봤는데 이석훈 선배님이 4위를 할 것 같다"며 스승에게 꼴찌 굴욕을 선사한 것. 뿐만 아니라 이날 백호와 이석훈은 ‘프로듀스 101’ 때와 정반대의 처지에 놓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찬스 획득권을 둘러싼 노래방 점수내기 게임 중 이석훈이 ‘나야 나’를 선곡해 원곡자인 JR과 백호에게 평가를 받는 입장에 놓인 것. 이중 백호는 마치 한풀이를 하듯 "어떻게 부르셨는지는 선생님이 더 잘 아실 거예요"라며 냉혹한 심사평을 내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늘(12일) 밤 11시 10분 방송.jgy9322@sportsworldi.com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제공

2017년 10월 12일 11시 16분 | 스포츠월드 | jgy9322 기자 #백호 #이석훈 #뉴이스트 #kbs #동호
서울
13
THU 13º
FRI 11º
SAT 10º
SUN 11º
MON 12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