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게임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출시 2주년 기념 카드 증정한다
▲ '주사위의 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조이시티는 10월 12일, 자사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글로벌 출시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맵 '인생극장'이 추가되고, '1:1:1 개인전'과 '행운로드/고난로드'가 다시 도입되며, 통행료 증가, 도시 획득, 무작위 부동산으로 상대 소환 등 다양한 타로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특수 블록이 추가된다.

또한 커튼콜 시스템을 통해 턴마다 모든 부동산 통행료가 50%씩 증가된다.

이 외에도 매칭 시스템을 개편해 플레이어 보유 자금량에 따라 매칭이 되도록 하고 등급제를 추가한다.

또한 나만의 세팅을 실험할 수 있는 실험실을 도입했다.

실험실에서는 게임 속 모든 캐릭터, 스킬카드, 애장품, 주사위를 직접 선택해 AI와 플레이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길드 전용 공간 '길드 아지트'가 열린다.

조이시티는 12일 업데이트 후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스킬카드 '2주년 기념 인형 조작'을 지급한다.

또한 새로 개편된 가이드 미션을 완료하면 골드, 보석 스킬카드 등을 제공하며, 26일까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추가로 6성 시즌 2 카드팩을 지급한다.

'주사위의 신'은 2015년 10월 전세계 136개국에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합산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7년 10월 12일 19시 13분 | gamemeca.com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게임 #부동산 #카드 #커튼콜 #기념
서울
9
WED 13º
THU 12º
FRI 12º
SAT 10º
SUN 11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