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TF스타기상청] 위너 활동 중단·마마무 교통사고, 아이돌 팬 '심쿵'
이번 주에는 유독 아이돌의 좋지 않은 소식이 많았다.

그룹 위너는 남태현의 건강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고 엑소 레이는 수면부족으로 실신해 팬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했다.

레드벨벳과 마마무는 교통사고를 당했으며 신인그룹 SF9 멤버 태양은 무릎 연골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산들도 고열로 '스케치북' 스케줄에 참석하지 못했다.

반면 좋은 소식도 있었다.

배우 조안은 결혼 소식을 알렸으며 백지영은 예비 엄마가 됐다.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가 '스타기상청'으로 정리했다.

◆ 교통사고·실신·활동중단…아이돌 날씨는 흐림위너, 남태현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그룹 위너가 멤버 남태현(22)의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한시적으로 중단한다.

위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2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위너 남태현의 심리적 건강 문제로 인해 위너 신곡 발표 일정이 무기한 연기됐다"고 밝혔다.

이어 "몇 달 전 YG는 남태현과 모친을 만나 몇 차례 상담을 진행했고 위너로 계속 활동하는데 무리가 있다고 판단해 그룹의 국내외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현재 남태현을 치료에 전념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덧붙였다.

남태현은 현재 본가에서 어머니와 함께 지내고 있다.

엑소 레이, 수면부족으로 쓰러져=그룹 엑소 레이(25)가 수면부족으로 쓰러졌다.

엑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11일 오후 에 "레이가 수면부족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기절했다.

다행히 휴식을 취하면 된다는 의사의 소견을 듣고 조치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후 레이는 숙소로 이동해 휴식을 취했으며 다음날 콘서트에 참가했다.

B1A4 산들, 고열로 '스케치북' 녹화 불참=최근 솔로 활동을 하고 있는 B1A4 산들(24·본명 이정환)은 고열에 시달리며 스케줄을 조정했다.

그는 지난 11일 오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석하기로 예정돼 있었으나 감기로 인해 몸이 좋지 않아 부득이하게 녹화에 불참했다.

이후 산들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숙소에서 휴식을 취했으며 12일부터 스케줄을 소화했다.

레드벨벳, 교통사고로 경미한 부상=그룹 레드벨벳 슬기(22)와 예리(17)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11일 오후 에 "슬기와 예리가 10일 오후 10시께 귀가를 하다 교통사고를 당해 경미한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슬기와 예리는 휴가를 마친 후 숙소에 복귀하기 위해 택시를 탑승하고 이동하다가 택시 기사의 부주의로 성수동 부근에서 청소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당해 타박상을 입었다.

이들은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치료에 집중한다.

마마무, 스케줄 이동하다가 교통사고 당해=그룹 마마무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마마무 소속사 RBW 측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팬카페에 "오후 6시 40분께 제 49회 영동난계국악축제 스케줄 이동 중 오산 IC 부근에서 경미한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경미한 사고이긴 하나 병원부터 가는 게 우선이기에 가까운 종합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았다"며 "건강에 이상이 없다는 검사 결과를 확인한 후 행사장으로 이동하려고 했으나 시간이 지체돼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교통사고를 당한 마마무는 스케줄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했다.

SF9 태양, 무릎 연골 부상으로 활동 중단=그룹 SF9 태양이 활동을 중단한다.

그는 최근 가요 순위 프로그램 SBS MTV '더 쇼' 리허설을 하다가 부상을 당했다.

태양은 무릎 연골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한다.

이후 부상이 회복되는 대로 팀에 합류한다.

◆ 조안 결혼·백지영 임신, 가을 햇살처럼 맑은 소식백지영, 예비 엄마 됐다=가수 백지영(40)과 배우 정석원(31) 부부가 예비 부모가 됐다.

소속사 뮤직웍스 관계자는 지난 13일 오전 에 "백지영이 현재 임신 8주 차가 맞다.

아쉽지만 건강을 위해 전국투어 콘서트는 중단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노래와 춤을 소화하기 무리라고 판단해 전국투어 콘서트를 중단하고 태교에 전념한다.

조안, 3세 연상 연인과 결혼=배우 조안(34)이 3세 연상의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그는 오는 28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소속사 도도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예비신랑은 세 살 연상의 IT업계 종사자다.

두 사람은 친구로 지내다 1년 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조안은 평소 겸손하고 배려심 깊은 예비신랑의 성품에 반한 것으로 알려졌다.

◆ 정준영 콘서트 취소·엄태웅 검찰 송치 '비'드럭 레스토랑 콘서트 취소=가수 정준영(27)이 소속돼 있는 밴드 드럭 레스토랑의 대구, 대전 콘서트가 전격 취소됐다.

정준영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팬카페 및 SNS에 드럭 레스토랑 대구, 대전 콘서트 취소에 대한 안내문을 게재하고 "오는 22일 대구 락왕, 다음 달 20일 대전 인스카이투에서 공연 예정이었던 '드럭 레스토랑=정준영 밴드' 콘서트가 아티스트 개인 사정으로 취소됐다"고 밝혔다.

앞서 정준영은 성추문에 휩싸였다가 해당 사건에 대해 최근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엄태웅, 성매매 혐의로 검찰 송치=배우 엄태웅(42)이 성매매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14일 오전 분당경찰서는 "지난 2개월간 진행된 조사 결과 엄태웅은 성폭행이 아닌 성매매를 한 것으로, 성매매 혐의를 적용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같은 날 오후 와 통화에서 "아직 경찰에게 사건과 관련한 이야기를 전해 듣지 못했다.

수사가 종결된 후에 입장을 정리해 밝힐 수 있을 것 같다.

현재로선 입장을 밝히기 어렵다"고 조심스레 말했다.



2016년 10월 16일 05시 00분 | thefact | 김민지 기자 #오후 #위너 #소속사 #지난 #활동
서울
23
SUN 22º
MON 21º
TUE 20º
WED 20º
THU 21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