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종합 '어쩌다 어른' 유수진 "해외여행시 수도 가라…놀고 쇼핑하면 남는 거..
(사진=tvN 방송 화면 캡처) 자산관리사 유수진이 해외여행에서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노력을 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유수진은 지난 17일 방송한 tvN '어쩌다 어른'에 출연해 '돈, Don't worry'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이날 유수진은 남다른(?) 해외여행을 즐기는 법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수진은 "태교여행으로 괌 하와이를 많이 가시는데 저는 하와이 가서 면세점 안 가고 부동산을 돌아봤다"며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부동산 가격이 연간 평균 4.5% 상승한다고 하더라. 하와이는 누구나 노후에 살고 싶은 곳 아니냐. 그런데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 방 3칸짜리가 8억 정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베트남을 여행하면 다낭이나 나트랑을 많이 가시는데 저는 수도인 호찌민시만 간다.

요즘에는 두 달에 한 번 정도 간다"며 "베트남 금리가 현재 6.5%다.

국영 은행 기준이다.

2금융권은 7.5% 정도 한다.

기서 아파트를 사면 지금부터 향후 5년까지 내집 마련 붐이 일고 있어 수익이 2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인도도 GDP가 내년 7%대 성장이 예상된다.

지금 지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나라가 인도다"라며 "인도에 가서 삶과 죽음의 경계를 보며 멍 때릴 때가 아니다.

수도인 뉴델리로 가야 한다.

인구가 12억이다.

의식주 트렌드를 분석해야 한다.

그래야 여행이 성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2017년 05월 18일 11시 15분 | betanews.net | 한정수 기자 #유수진 #하와이 #tvn #부동산 #사면
서울
18
WED 18º
THU 19º
FRI 15º
SAT 15º
SUN 16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