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IT>게임 16주년 맞이한 '신 천상비', 캐릭터 성장 속도 끌어올렸다
▲ '신 천상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네오위즈는 5월 19일, 계열사 네오위즈온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신 천상비' 서비스 16주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우선, 캐릭터 생성부터 환골탈태와 기인까지 변화되는 캐릭터에 대한 보상과 혜택을 강화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서버별 100위까지 캐릭터 랭킹을 표시해줄 예정이다.

이를 통해 랭킹 내 최상위 캐릭터는 특별 표시와 함께 혜택이 지급되며, 1위부터 15위까지 랭커에게는 특정 버프와 전용 이펙트 효과도 제공한다.

아울러 불법프로그램 단속과 함께 자동 사냥 시스템의 불편사항을 개선했으며 버프/디버프 표시도 새롭게 추가했다.

16주년 기념 이벤트도 7월 13일까지 약 8주 간 오픈한다.

먼저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를 구분해 이벤트 페이지에 캐릭터를 등록하고,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환영상자, 감사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매일 게임에 로그인 하거나, 포인트샵 이용 누적 포인트에 따라 지급되는 응모권을 사용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로그인과 포인트샵 누적 포인트로 획득한 뽑기권으로 캡슐 뽑기에 참여하면 아이템 보상이 추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8시 50분에 낙양성 수비하기 콘텐츠가 오픈되어,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16주년 기념 신 서버명 공모 및 투표 이벤트도 6월 8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신규 서버명 공모에 참여해 선정된 이용자는 신규 서버 첫 필드 수련장과 모바일 상품권 20만원이 지급되며,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도 아이템 보상이 제공된다.

'신 천상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7년 05월 19일 12시 42분 | gamemeca.com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기자 #천상비 #캐릭터 #아이템 #게임 #mmorpg
서울
17
WED 16º
THU 16º
FRI 13º
SAT 15º
SUN 17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