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생활 “코성형, 신중하게 결정해야 재수술을 예방할 수 있어”
코 성형은 대중적인 성형수술인 만큼 재수술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코는 미세한 에도 인상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민해야 하지만 자신의 특성을 고려하지 않은 상태에서 무조건 높은 코를 선호하다 보면 자칫 부자연스러워 보일 수 있어 재수술을 받는 경우가 발생하게 된다.

재수술은 자신이 원하는 코 모양과 다른 경우, 보형물이 너무 높은 경우, 코 끝이 뽀족한 경우, 보형물이 심하게 움직이는 경우, 코가 내려앉거나 염증이 발생한 경우 등 다양한 원인으로 재수술이 필요하다.

그중에서도 얼굴 전체의 조화를 고려하지 않고 너무 높은 보형물을 사용했을 경우나 보형물이 비춰 보이는 경우 또는 코 끝이 빨개지는 경우 등 잘못된 보형물을 선택으로 재수술을 하려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 보형물은 개인마다 코 뼈의 넓이, 피부조직 등 조건이 다르듯이 재료마다 장단점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원진성형외과는 "코 성형에서는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코의 모양과 자연스러움인 만큼 자신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재수술을 예방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이어 "충분한 상담과 인체공학적인 분석을 통해 보형물을 선택하여 안전하게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그만큼 어떠한 보형물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부작용을 최소화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해야 하며 재수술인 경우 1차 수술의 실패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숙련된 전문의를 통해 충분한 상담으로 원인에 맞는 수술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재수술은 수술 후 6개월이 지나야 가능하며 충분히 조직이 안정화 된 후 숙련된 전문의를 통해 수술을 받는 것이 2차, 3차 재수술을 예방할 수 있다.

이에 원진성형외과에서는" 코 성형시 개인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은 성공적인 수술의 첫걸음으로개인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2017년 05월 19일 18시 05분 | newstomato.com | 박민호 기자 #보형물 #맞는 #재수술 #선택 #하게
서울
32
THU 31º
FRI 30º
SAT 30º
SUN 31º
MON 31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쇼핑 > 가구/인테리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