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게임 철권 고수의 한판승부, 나이스게임 'ATL' 5월 20일 개막
▲ 아프리카TV 테켄 리그' 16강 조편성 (사진제공: 나이스게임TV)나이스게임TV는 오는 5월 20일,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아프리카TV 테켄 리그(이하 ATL)' 개막전을 진행한다.

16강 A조와 B조의 대결이 진행되는 ATL 1주차 경기에는 철권계 레전드 '무릎' 배재민과 '고어택' 김지환, 'BALMAIN' 김태성, '로하이' 윤선웅 등이 출전한다.

20일 시작하는 ATL 개막전 A조에서는 '무릎' 배재민을 비롯해 '로맨티스타' 이주호, 'BALMAIN' 김태성, '고어택' 김지환이 출전한다.

이어 21일 열리는 B조에는 '로하이' 윤선웅, '은자' 허원석, 'General' 김준형, '도토링' 이재석이 속해 있다.

특히, '테켄 스트라이크(TEKKEN STRIKE)'에서 한 팀으로 출전해 준우승을 차지했던 '무릎'과 'BALMAIN'의 피할 수 없는 대결과 '철권 7 FR' 최고 계급을 달성한 '고어택' 김지환과의 진검승부가 예정되어 있다.

총 상금 600만원 규모의 ATL은 16강부터 4강 경기는 5전 3선승제 조별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결승전은 6선승제로 펼쳐진다.

16강 경기는 토, 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8강 경기 이후부터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중계는 '홀스' 정진호와 '소용돌이' 이상준이 맡는다.

ATL 모든 경기는 아프리카TV 중계되며,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무료로 현장 관람이 가능하다.

ATL 경기 일정 및 현장 관람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ATL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7년 05월 19일 15시 10분 | gamemeca.com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atl #아프리카tv #나이스 #게임 #듀얼
서울
4
MON
TUE
WED 10º
THU
FRI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