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IT SAP-구글, 클라우드 분야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
SAP는 1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개최하고 있는 연례 컨퍼런스 ‘사파이어 나우(SAPPHIRE NOW)’에서 구글과의 클라우드 분야의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를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 확대로 더 많은 SAP의 애플리케이션과 기술이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oogle Cloud Platform, 이하 GCP)’ 상에서 구동 가능해진다.

양사는 머신 러닝, 사물 인터넷, 데이터 투명성, 커스터디언 서비스, 업무 생산성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한다.

SAP와 구글은 지난 3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17' 컨퍼런스에서 공동 혁신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을 밝힌 바 있다.

양사는 ‘SAP 넷위버’ 기술 플랫폼이 GCP 인증을 받음에 따라, GCP 상에서 ‘SAP S/4HANA’ 및 ‘SAP 비즈니스 웨어하우스’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SAP HANA’ 데이터베이스를 GCP를 통해 제공할 계획을 발표하고, 구글 빅 쿼리를 위한 SAP 애널리틱스 클라우드 솔루션용 데이터 커넥터를 공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독일의 소프트웨어 회사인 소반타(sovanta)가 SAP 넷위버 및 SAP S/4HANA를 GCP상에서 구동하는 첫 고객사 중 하나로 소개됐다.

SAP와 구글은 향후 고객사의 디지털 비즈니스 변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사용자의 워크플로우 및 거래내역을 관리하고 기업 관련 정보를 문답형으로 제공하는 대화형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SAP의 전문성과 구글의 머신 러닝 서비스 및 ‘텐서플로(TensorFlow)’ 등 오픈소스 라이브러리를 결합해 혁신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2017년 05월 19일 14시 58분 | betanews.net | 이직 기자 #sap #구글 #클라우드 #미국 #파트너십
서울
5
FRI
SAT
SUN
MON
TUE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