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IT 아스텔앤컨 새 포터블 플레이어 ‘A&ultima SP1000’ 뮌헨서 공개
아이리버가 19일부터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High End 2017’에서 아스텔앤컨의 새로운 포터블 플레이어 A&ultima SP1000을 공개한다.

A&ultima는 Astell&Kern의 최신 기술과 최상의 스펙이 집약된 하이엔드 라인의 새로운 이름으로 이번 뮌헨에서 공개된 SP1000이 그 첫 번째 모델이다.

A&ultima SP1000은 아스텔앤컨이 추구하는 궁극의 사운드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기존 아스텔앤컨 모델의 핵심인 DAC과 CPU 등을 새롭게 바꾸고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린 최상위 하이엔드 제품이다.

일본 아사히카세이사의 최신 DAC AK4497EQ를 좌, 우 각 채널에 독립적으로 설계하여 더 넓고 깊어진 입체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또한 더욱 복잡해지는 시스템에 대응하고,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구현하기 위해 옥타코어 CPU를 탑재하여, 빨라진 부팅 속도와 처리 속도를 체감할 수 있다.

특히 A&ultima SP1000은 기존 밸런스드 대비 2배에 가까운 출력에도 불구하고, 왜곡율, 노이즈 비율은 획기적으로 줄여 더욱 힘있고, 선명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사용자의 편의성 개선에도 더욱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베젤을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에 HD급 해상도의 5인치 디스플레이어를 장착해 보다 더 많은 정보를 쾌적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GUI도 음악 재생을 중심으로 직관적인 메뉴를 구성했다.

또한 USB Type-C와 USB 3.0 적용으로 2배 이상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해졌으며, 고속 충전기를 사용했을 경우 2시간 완충으로 최대 12시간 이상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A&ultima SP1000의 디자인은 불규칙적으로 분할된 면을 가진 천연석을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세밀하게 연마된 보석 같은 커팅의 휠을 통해 한층 더 높은 완성도를 만들어냈다.

특히 휠은 시각과 촉각적인 면의 디테일과 정밀함을 구현해냈을 뿐만 아니라, 푸쉬와 턴 등 두 가지 기능적인 면을 더해, 세밀한 볼륨 조절은 물론 전원의 on/off도 가능해졌다.

스테인레스 스틸과 구리 소재를 사용한 2종의 제품이 이번 뮌헨 하이엔드 쇼에서 동시 공개되며, 5월 말 스테인레스 스틸 모델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공식 판매 가격은 3,499달러이다.

반면, 아이리버는 독일 하이엔드 오디오 케이블 브랜드 Crystal Cable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새로운 헤드폰, 이어폰 케이블 라인업 4종도 이번 뮌헨 하이엔드 쇼를 통해 공개했다.

새로운 케이블 모델은 오는 7월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2017년 05월 20일 11시 06분 | betanews.net | 신근호 기자 #하이엔드 #sp1000 #뮌헨 #일본 #공개
서울
26
FRI 27º
SAT 28º
SUN 27º
MON 27º
TUE 26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