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연예 박해진의 '맨투맨’은 다르다…마지막회 1000여명 팬들과 관람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맨투맨' 마지막회는 김설우 요원과 함께하자.20일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은 "오늘 밤 10회가 끝난 직후 생방송되는 '맨투맨 탐정단(이하 맨탐정)'에서 '맨투맨' 마지막회 단체 관람 티켓을 추첨하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0일 '맨투맨' 마지막회에서는 박해진을 비롯해 주요 배우들과 더불어 이창민 PD 외 제작진, 그리고 1000여명의 팬들을 초청해 함께 시청하며 역대급 대미를 장식한다.

이어 ‘맨탐정’을 통해 끝까지 함께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못다한 드라마 속 이야기도 모두 풀어놓을 예정이다.

출연 배우들과 직접 소통하며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여서 더욱 기대감이 모일 전망이다.

이에 오늘 밤 ‘맨탐정’ 방송은 게스트 없이 퀴즈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지금까지 방송된 '맨투맨'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춘 이들에게 최종회를 시청하고 '맨탐정' 라이브쇼도 함께 할 수 있는 현장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드라마 최초로 방송 직후 생방송으로 파격 방송되며 매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맨탐정'은 드라마 '맨투맨'을 낱낱이 파헤치는 코멘터리 라이브쇼로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과 박해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방송인 신봉선과 '맨투맨'에 출연중인 신예 배우 김현진, 오세훈 에디터가 MC로 진행을 맡았고 배우와 스태프들이 직접 출연해 회차별 에피소드를 실시간으로 대방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맨투맨’은 지난 방송에서 최정예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와 액션배우 출신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그의 1호팬 매니저 차도하(김민정)가 힘을 합친 첫 번째 비공식 합동 작전이 숨막히게 펼쳐지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심장 쫄깃한 작전이 성공하고 흥미진진한 전개를 더하고 있는 '맨투맨' 10회는 오늘(2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2017년 05월 20일 11시 45분 | 스포츠월드 | 최정아 기자 #맨투맨 #드라마 #이창민 #박해진 #방송
서울
4
MON
TUE
WED 10º
THU
FRI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