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스타와 사랑에 빠진 야구선수는 누구?
'미녀는 야구를 좋아해?'배우 서지혜와 삼성라이온즈 윤성환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서지혜와 윤성환은 즉각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하고 나섰다.

서지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19일 윤성환과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고, 윤성환도 구단을 통해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지혜와 윤성환의 열애설은 일종의 해프닝으로 마무리되는 모양새다.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에 야구선수와 미녀 스타의 열애가 재조명 받고 있다.

야구선수와 연예인 부부의 대표주자는 단연 '국민타자' 이승엽(삼성 라이온즈)과 모델 출신 이송정 부부다.

2001년 고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만난 이승엽과 이송정은 1년 열애 끝에 2002년 결혼했다.

2012년 이송정은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남편이 메이저리그에 꿈이 있으니 결혼해서 미국에 같이 가자고 했다"며 결혼 뒷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김태균(한화 이글스)과 '야구 여신'으로 불렸던 김석류 아나운서는 2010년 12월 결혼했다.

김태균은 2012년 '택시'에 출연해 "김석류를 처음 야구장에서 만났다.

참 예쁘더라"면서 "보자마자 반했다"고 말했다.

이용규(한화 이글스)와 배우 유하나도 2011년 12월 결혼한 미녀와 야구선수 부부다.

유하나는 2013년 '강심장'에 출연해 "결혼 1년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면서 "1년 동안 살면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기 때문"이라고 말해 이목을 끈 바 있다.

KIA 타이거즈의 에이스 윤석민도 신인 연기자 김시온과 결혼했다.

특히 김시온은 배우 김예령의 딸로 김예정은 결혼 당시 스포츠조선과 인터뷰에서 "아들 같은 사위라 너무 좋고 두 사람이 행복해 보여서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불타는 연애를 즐기는 커플도 있다.

삼성 라이온즈 정인욱과 개그우먼 허민은 지난해 6월 열애를 인정한 뒤 SNS로 애정을 뽐내며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허민 정인욱 커플은 야구선수와 개그우먼이 만남 이외에도 4살 연상연하 커플로 열애 당시부터 주목 받았다.

정인욱은 1990년생으로 삼성 라이온즈 투수며 허민은 1986년생으로 KBS 공채 23기 개그우먼이다.



2017년 06월 20일 00시 00분 | thefact | 박대웅 기자 #윤성환 #서지혜 #야구 #결혼 #삼성
서울
28
TUE 29º
WED 30º
THU 30º
FRI 30º
SAT 29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동영상 > 음악
동영상 > 음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