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연예 음악+댄스+물싸움=‘사운스 퍼레이드’, 8월 난지한강공원서
음악과 댄스, 물싸움이 함께 하는 페스티벌인 ‘사운스 퍼레이드 & 워터 워’가 오는 8월 5일부터 양일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사운스’(Sounce)란 ‘사운드’(Sound)와 ‘댄스(Dance)’의 합성어로, 여러 장르의 음악을 춤추며 즐기는 축제를 열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기에 ‘워터 워’(Water War)를 포함시켜 축제장 일부에서 ‘물총놀이’도 즐길 수 있게 했다.

19일 사운스 퍼레이드를 기획한 류스에 따르면 이번 페스티벌에는 EDM, R&B,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포함됐다.

최근 힙합씬에서 핫한 ‘마에스트로’ 창모를 비롯해 그레이, 지투, 허클베리피, 팔로알토, 레디, 식케이, 스웨이디, 윤비가 함께 한다.

해외 아티스트로는 아프리칸 하우스의 테즈 캐디(Tez Cadey)와 캐쉬 캐쉬(CASH CASH), 알.럼.알(R.rum.R), 내쉬(Gnash), 올리버 넬슨(Olive Nelson), 에디 슐레이먼(Ady Seuleiman) 등이 무대에 선다.

또한 음악 무대와 물총놀이뿐만 아니라 워터 슬라이드, 스카이 로프 등 다양한 놀이시설도 마련된다.

EDM에 맞춰 운동을 하는 ‘EDM 요가 존’, 꽃단장을 할 수 있는 ‘플라워 워크숍’을 비롯해 ‘자연 속 해먹 휴식 공간’, ‘예술 놀이터’ 등 다양한 공간도 조성된다.

1일권과 양일권을 판매 중이다.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와 예스24 티켓을 통해 할 수 있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2017년 06월 20일 00시 32분 | segye.com | bok 기자 #예스24 #워터 #식케이 #음악 #edm
서울
23
SAT 23º
SUN 22º
MON 22º
TUE 23º
WED 23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