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님과 함께' 윤정수♥김숙, 깜짝 놀랄 야구장 '먹방'…삽겹살로 워밍업
개그맨 윤정수와 김숙이 야구장에서 신개념 '먹방(먹는 방송)'을 펼친다.

윤정수와 김숙은 2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106회에서 야구 관람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시구-시타자로 초대받은 윤정수 김숙은 시구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야구를 관람했다.

관람석으로 향하던 김숙은 윤정수에게 "다이어트하고 있으니까 깔끔하게 핫도그 하나씩 먹고 더는 먹지 말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더는 먹지 않겠다는 다짐도 잠시, 핫도그를 하나씩 들고 관람석에 도착한 두 사람은 바비큐를 즐기는 주위 사람들을 보며 "먹고 싶어서 그런 게 아니고 여기 분위기를 맞춰야 한다"고 말하며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했다.

삼겹살로 워밍업을 한 두 사람은 "응원하느라 힘들다"는 이유로 피자를 배달시켰고, 관람객이 선물한 컵라면을 입가심으로 먹었다.

또 "짠 음식을 먹었으니 단 음식을 먹자"고 하며 빙수까지 깨끗이 비워냈다는 후문이다.



2017년 06월 20일 04시 00분 | thefact | 강수지 기자 #윤정수 #김숙 #jtbc #자로
서울
28
TUE 29º
WED 30º
THU 30º
FRI 30º
SAT 29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동영상 > 음악
동영상 > 음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