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급상승
2017-12-13 18:20 기준 닫기
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연예 미스티멜로우, 12일 신곡 ‘오늘 난 너에게’ 발매…‘아재듀오’ 출격



남성 듀오 미스티멜로우가 오는 12일 신곡 ‘오늘 난 너에게’를 발매한다.

지난 7월 달콤한 고백송 ‘예뻐’를 발매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미스티멜로우의 신곡 ‘오늘 난 너에게’ 뮤직비디오 티저가 8일 공개된다.

달콤한 음색과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미스티멜로우의 신곡 ‘오늘 난 너에게’는 지난 7월 발매된 ‘예뻐’의 뒤를 이을 고백송으로 알려졌다. 누구나 한명 쯤은 있을 법 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의 이야기가 담긴 이번 신곡은 ‘절대 그럴 일 없다’라고 단언해왔지만 연인이 되고 싶은 마음이 점점 커지면서 고백을 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연인이 되는 과정을 표현했다.

또한 발매하는 곡들 마다 풋풋하고도 사랑스러운 감정을 잔뜩 담아 ‘현실 연애’의 느낌을 표현해내는 미스티멜로우의 음악을 들은 대중들에게 ‘아재듀오’라고 불리며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이번 신곡 ‘오늘 난 너에게’는 같은 소속사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의 배우 이동환과 김원주가 뮤직비디오는 출연해 남사친, 여사친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싱어송라이터 듀오 미스티멜로우는 지난 2013년 싱글 ‘자꾸 생각이 나더라’로 가요계 입문했다. 이어 꾸준한 앨범 발매와 공연 등으로 대중들을 만나온 미스티멜로우는 특유의 달달하고 다정한 음악들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입지를 넓히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달콤한 고백송 '예뻐' 발매 후 축가 이벤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미스티멜로우의 신곡 '오늘 난 너에게'는 오는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또한 음원사이트와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2017년 12월 08일 09시 28분 | 한국경제TV |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신곡 #오늘 #미스티멜로우 #발매 #지난
서울
-2
THU
FRI
SAT
SUN -1º
MON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