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경제 롯데주류, '순하리 소다톡' 패키지 리뉴얼
[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롯데주류는 과일 탄산주 '순하리 소다톡'의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8일 밝혔다.

'순하리 소다톡'은 소주(주정) 베이스에 부드러운 과즙과 깨끗한 끝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음용과 휴대가 간편한 캔 패키지를 적용한 알코올 도수 3도의 저도 과일 탄산주로 지난 2016년 7월 출시됐다.

새롭게 바뀐 '순하리 소다톡'은 '달밤에 즐기는 달콤한 과일 탄산주'를 콘셉트으로 꾸준히 지속되고 있는 혼술, 홈술 트렌드를 패키지에 반영했다.

감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제품을 선호하는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을 고려해 파스텔 빛 밤하늘에 밝게 빛나는 보름달을 바라보고 있는 고양이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각각의 과일 이미지도 함께 패키지에 담아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세련되면서도 귀여운 제품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가 전달할 수 있는 감성적인 측면을 강조했다"며 "집에 돌아와 가볍게 한 캔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적합한 술"이라고 말했다.

순하리 소다톡 제품이미지. 사진/롯데주류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2017년 12월 08일 09시 59분 | newstomato.com | 이광표 기자 #순하리 #과일 #저도 #이미지 #제품
서울
25
SUN 26º
MON 25º
TUE 25º
WED 25º
THU 25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