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연예 '한끼줍쇼' 서민정 "뉴욕 생활, 외로워 한국 예능은 다 챙겨본다"
배우 서민정(사진 왼쪽)이 오랜만의 촬영장 나들이에 행복한 소감을 밝혔다.

10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뉴욕댁 서민정과 절친한 배우 김지훈(사진 오른쪽)이 '밥동무'로 출연해 경기 일산 동구 식사동에서 한끼에 도전한다.

최근 같은 방송사 ‘이방인’ 특집 녹화를 위해 한국을 찾은 서민정은 집이 있는 미국 뉴욕으로 돌아가기 전 마지막 식사를 ‘한끼줍쇼’와 함께 도전했다.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꽈당 민정’ 캐릭터로 사랑받았던 서민정은 방송에서 "이 선생님"이라는 유행어와 함께 ‘꽈당’ 넘어지며 등장하던 과거 명장면을 완벽하게 재연했다.

너무 리얼하게 넘어진 나머지 '규동형제'와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촬영 당시 서민정은 오랜만에 한국 방송 나들이로 내내 들뜬 모습을 보였다.

서민정은 "뉴욕 생활이 외로워 한국 예능은 다 챙겨본다"며 "특히 ‘한끼줍쇼’ 애청자"라고 밝혔다.

서민정은 촬영 현장이 신기한 듯 "너무 좋아요"를 연발했다.

아파트 단지에 들어선 서민정은 강호동과 한 팀이 되어 한끼 도전에 나섰다.

서민정은 "안녕하세요. 이방인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거침없이 벨을 눌렀다.

또한 서민정은 하루 종일 촬영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에 이경규는 "그래도 방송 분량은 같다"고 설명했지만 서민정은 "오랜만이라 카메라 앞에 오래 있고 싶다.실패해도 좋아요!"라며 긍정 마인드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10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뉴스팀 hms@segye.com사진=JTBC ‘한끼줍쇼’

2018년 01월 09일 14시 41분 | 세계일보 | 홍미선 기자 #서민정 #한끼줍쇼 #뉴욕 #jtbc #한국
서울
1
THU
FRI -5º
SAT -4º
SUN -5º
MON -3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