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정치 "내가 누군지 알아" 허동준 음주운전 논란…누리꾼 '부글부글'
허동준 더불어민주당 원외당협위원장이 음주운전 후 비상식적인 발언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다.
12일 TV조선은 허동준 위원장이 서울 여의도에서 시내버스를 들이받은 사고를 냈다고 보도했다. 당시 허 위원장은 만취 상태로, 허동준 위원장은 음주 측정에 응하지 않고 "내가 누군지 아냐"며 호통을 친 것으로 알려져 비난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내가 누군지 아냐고 하셨을때 누군지 궁금했었어(ppk0****)", "음주는 여야를 막론하고 엄벌에 처해야한다(junw****)", "우리나라 잘돌아간다 이런사람이 우리나라 주요 정치 하는 사람이라니(tpn1****)", "엄중하게 다루어야 한다 못난 사람일수록 신분과시 하고 쓸데없이 큰소리 친다(kiup****)", "옥석을 가려서 자리를 줘야 국민을 위하는 것입니다(ychl****)", "법의잣대 제대로 처벌해주세요 아니면 청원 넣을꺼예요(ehsa****)", "당신이 누구긴 만취운전한 의원나리지. 당과 문정부 얼굴에 침을 뱉은 격이다. 의원직 사퇴하고 집에서 면허갱신이나 해라(cbkk****)" 등 비난했다.
/ 사진 TV조선
윤연호기자 enews@wowtv.co.kr
2018년 01월 12일 18시 03분 | 한국경제TV | 윤연호 기자 #허동준 #내가 #음주
서울
18
THU 17º
FRI 18º
SAT 20º
SUN 21º
MON 21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