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연예 서현진, 매니지먼트 숲과 전속계약…공유·전도연 한솥밥
배우 서현진이 지난 26일 매니지먼트 숲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서현진은 드라마 '또 오해영' '낭만닥터 김사부' '사랑의 온도' 등 다수의 작품들을 통해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났다.

평범한 캐릭터도 자신만의 색깔을 입혀 비범하게 그려내는 안정된 연기로 이미 스타성과 흥행성을 겸비한 배우로 우뚝 섰다.

매니지먼트 숲 측은 "배우가 가진 색깔과 매력이 잘 드러날 수 있는 작품 선택은 물론 어느 현장에서든지 서현진이 즐기면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항상 옆에서 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매니지먼트 숲은 매니지먼트 기본에 충실히 하고 배우별로 전략적인 작품 선택은 물론 작품 활동 시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며 배우와 회사 모두 시너지를 높여왔다.

이번 전속 계약으로 서현진은 드라마는 물론 영화까지 활동 범위를 넓혀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활약하는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완성한 매니지먼트 숲은 공유, 공효진, 김재욱, 서현진, 이천희, 전도연, 정유미, 남지현, 유민규, 이재준 이외에도 정가람, 전소니 등 올해 영화를 통해 두각을 드러낼 신인 배우들까지 다양하게 소속되어 있다.

뉴스팀 hms@segye.com사진=한윤종 기자

2018년 01월 29일 10시 23분 | 세계일보 | 홍미선 기자 #서현진 #매니지먼트 #작품 #배우 #공유
서울
8
MON
TUE
WED
THU
FRI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