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경제 지베르니,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재도약 선언
밀착 파운데이션으로 알려진 브랜드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지베르니가 립, 아이까지 메이크업 라인을 강화하며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로 재도약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지베르니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밀착 파운데이션(커버, 보송, 실크)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기존 라인 보강과 함께 파워 매트 리퀴드 립 5종과 올데이 벨벳 립무스 5종, 메탈릭 리퀴드 섀도우 5종을 출시하는 등 점차적으로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재도약 기념이벤트로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SPF30 PA++/30ml)’과 ‘밀착 수분 부스팅 프라이머(20ml)’가 포함된 기획 세트(3만원)를 판매한다‘밀착 커버 파운데이션(SPF30 PA++)’은 피부결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타고난 듯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며 유/수분 컨트롤 폴리머로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하게 유지시켜 오랜 시간 무너짐없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밀착 수분 부스팅 프라이머’는 수분입자가 모공을 촘촘히 채워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주어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2018년 03월 14일 09시 58분 | 세계일보 | 김정환 기자 #밀착 #메이크업 #재도약 #수분 #파운데이션
서울
18
THU 18º
FRI 19º
SAT 20º
SUN 21º
MON 21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