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경제 (주)이에이티의 '잇푸드마켓', 케이터링 서비스 지각변동 예고
2013년 국내최초 간편식 카페인 'CAFE EAT'(카페잇) 론칭한 (주)이에이티(대표 조원희)가 케이터링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내 케이터링 사업분야도 해를 거듭할수록 거대해 지고 있으며, 특히 커피 케이터링 및 간편식 케이터링 사업은 이미 전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주)이에이티의 케이터링 브랜드인 '잇푸드마켓'의 박종원과장은 국내의 케이터링 업체는 대기업 브랜드 혹은 영세한 개인사업자가 대부분이다.
대기업 브랜드는 제품이 다양하고 자체생산공장 시스템도 잘 갖추어져 있지만 가격 경쟁력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고, 반면에 영세한 개인 업체는 가격 경쟁력은 있으나 시스템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있다. 이런 각각의 단점을 최소화 하고 장점을 극대화 한 것이 바로 '잇푸드마켓'이다.
국제 환경경영 및 품질경영 시스템(ISO 14001, ISO 9001)까지 인증받은 자체 생산공장에서 원자재 역시 직거래를 통해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모든 부분에 있어 고객 니즈에 맞춰져 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전국 10여군데 이상의 대형종합병원에서 카페를 직영 운영하다보니 시쳇말로 병적으로 위생관리를 할 수 밖에 없고, 제품의 생산부터 판매, 폐기까지가 24시간에 이루어지는건 '잇푸드마켓'의 가장 큰 경쟁력이다.
아울러 신선한 샐러드, 샌드위치, 요거트, 컵밥, 베이커리등의 제품을 오직 잇푸드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무엇보다 커피에 가장 많이 공을 들였다고 한다.
커피가 기호식품이긴 하지만 이젠 소비자들도 좋은 품질의 원두인지 아닌지 정도는 구별할 수 있다면서 잇푸드마켓의 커피는 전문 로스터와 전문 테스터들의 다년간의 노력이 집약되었음으로 아마 모든 부분에서 만족하실 수 있을 거라 자신감을 내비추었다.
'잇푸드마켓' 론칭 기념으로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잇푸드마켓'은 케이터링 서비스뿐이나 납품 및 단체주문까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2018년 03월 14일 10시 24분 | 한국경제TV | 디지털뉴스부 기자 #케이터링 #주이 #잇푸드 #마켓 #가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