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연예 '키스 먼저 할까요', 시청률 소폭 하락 11.5%…월화드라마 1위
배우 감우성 김선아 주연 '키스 먼저 할까요?'가 시청률 소폭 하락을 보였으나 월화드라마 정상 자리를 지켰다.

2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는 전날 오후 10시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가 1부 9.4%(이하 전국 기준), 2부 11.5%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회 시청률 11.9%보다 0.5%P 소폭 하락한 수치이지만, 같은 시간대 방송된 드라마 가운데 가장 높은 시청률로 월화극 정상 자리를 유지해 눈길을 끈다.

전날 방송에서는 무한(감우성 분)이 순진(김선아 분)에게 자신이 시한부라는 사실을 고백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순진이 무한의 비밀을 언제 알게 될 것인지가 시청자의 큰 관심사였다.

이 가운데 방송 말미에서 무한은 눈가가 촉촉하게 젖은 채 순진을 바라보며 "나 죽는다.미안하다"고 말했고, 순진은 충격에 빠졌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리는 멜로 드라마로, 감우성 김선아 오지호 박시연 한고은 김성수 예지원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감우성 김선아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깊은 표현력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매회 시청자의 극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모두 32부작으로 22회까지 전파를 탄 '키스 먼저 할까요?'다.

드라마 제작진은 "반환점을 돌며 '키스 먼저 할까요?'가 더 깊은 이야기를 풀어낼 전망"이라며 "이는 감우성 김선아라는 탁월한 두 배우가 있어서 더욱 시청자 가슴에 와 닿을 것이라고 기대한다.시청자 여러분도 지금까지보다 더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같은 시간대 방송된 KBS2 '우리가 만난 기적 더 비기닝'은 3.5%, MBC '위대한 유혹자'는 1부 2.2%, 2부 2.5% 시청률을 나타내며 '키스 먼저 할까요?'의 뒤를 이었다.

2018년 03월 27일 09시 09분 | thefact | 강수지 기자 #감우성 #드라마 #김선아 #먼저 #시청률
서울
26
MON 27º
TUE 26º
WED 26º
THU 26º
FRI 26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