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연예 '활동 중단' 러블리즈 진, 이달말 팬미팅 '러블리데이' 합류 확정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팬미팅을 통해 8인조 완전체 모습으로 국내 팬들 곁에 돌아온다.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는 오는 28~29일 장충체육관에서 '2018 러블리즈 팬미팅-러블리데이 2'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러블리즈는 015년 팬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을 가진데 이어 약 2년 7개월 만에 국내에서 진행되는 두 번째 팬미팅을 연다.

특히 건강상의 문제로 잠시 팀을 떠나있던 '진(JIN)'도 이번 팬 미팅에 참여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멤버 진은 지난 1일 발매한 러블리즈의 스페셜 디지털 싱글 '여름 한 조각' 스페셜 무대에 일시 활동 중단으로 참여하지 못해 팬들에게 큰 아쉬움을 남겼다.

현재 러블리즈는 진의 활동 중단 이후 첫 공식 석상인 '러블리데이 2' 팬미팅을 통해 8인조 완전체의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팬 미팅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2018년 07월 11일 16시 14분 | 세계일보 | 추영준 기자 #러블리즈 #팬들과 #서지수 #활동 #팬미팅
서울
24
SAT 25º
SUN 25º
MON 25º
TUE 25º
WED 25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