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사회 김해공항 사고영상 "끔찍해" 엄벌 요구 청원 쏟아져 (영상)
지난 10일 부산 김해공항 앞 도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공분을 샀다.

해당 영상은 김해공항 국제선 청사 앞 진입도로에서 손님의 짐을 내려주며 차량 밖에 있던 택시기사를 친 BMW 차량의 내부 블랙박스 영상이다.

공항 진입도로에서 속도를 줄이지 않는 듯한 BMW 차량과 앞 유리가 깨질 정도로 큰 충격을 받는 장면이 담겼다.

해당 교통사고로 택시 운전자 A씨(48)는 머리를 크게 다치고 다리 골절상을 입은 상태로, 중태에 빠졌다.

김해공항 교통사고 블랙박스 공개 후 청와대 국민 청원 게시판에는 BMW 차량 운전자에 엄벌을 요구하는 청원이 다수 올라왔다.

"택시기사님 사건"이라는 제목의 청원을 올린 게시자는 "반평생을 열심히 일하고 살아오신 그분의 안타까운 사고에 국민의 한 사람으로 부모로서 가슴이 너무 아픈 사건"이라고 A씨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김해공항 사고 운전자 구속하고 면허 취소해 달라"는 청원을 올린 청원자는 "블랙박스에 녹화된 영상은 두 눈을 뜨고 보기에 너무나도 끔찍했다"고 했다.

이외에도 "죄 없는 사람이 목숨을 잃게 생겼다", "가해자의 구속과 피해자와 가족들이 겪어야 할 고통과 슬픔을 헤아리고 국민 정서를 감안하여 중형을 내려주시길 바란다"는 의견이 있었다.

또 "운전 면허증을 너무 쉬운 게 문제"라며 "이론 중심이 아닌 실기 위주로 어렵게 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었다.

뉴스팀 han62@segye.com 사진=보배드림, 청와대 홈페이지 캡처영상=서재민 기자

2018년 07월 12일 11시 25분 | 세계일보 | 한누리 기자 #김해공항 #청원 #청와대 #차량 #bmw
서울
24
SAT 25º
SUN 25º
MON 25º
TUE 25º
WED 25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화장품/향수
쇼핑 > 화장품/향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