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연예 선행으로 생일 기념하는 워너원 황민현 팬들…한국소아암재단에 성금·물품 기부
워너원 황민현의 팬들이 ‘기부’란 선행으로 자신들이 좋아하는 스타의 생일을 기념했다.

10일 황민현의 팬카페 ‘오! 나의 황제님’은 지난 9일 황민현의 24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한국소아암재단에 성금을 기부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설립돼 소아암과 백혈병의 치료 등을 지원하고 있다.‘오! 나의 황제님’은 지난 워너원 데뷔100일에는 한국소아암재단 성금을 기부하고, 워너원 데뷔 200일에는 사회적기업 마리몬드의 배지를 공동 구매한 바 있다.

또한 ‘황민현생일축하단’도 황민현의 생일을 기념해 한국소아암재단에 물품을 기부했다.

이들은 플레시아 무불소치약 160개, 플레시아 치약키드 50세트, 황민현 비트티셔츠 50장을 전달했다.

팬들은 "고된 병마와의 싸움을 이어나가고 있는 아이들과 아이들만큼 힘든 나날을 보내고 계실 부모님께 조금이나마 위원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워너원의 황민현은 지난 1995년 8월 9일 태어났다.

팬들은 이달 초부터 지상파 TV 광고를 시작으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11개 전광판, KBS라디오 음성광고, 이름과 이미지를 새긴 전용 영화관, 서울과 부산 도심 빌딩의 전광판, 지하철역 풀스크린, 래핑버스, 홍대와 이태원 등의 서울 시내거리 가로등 배너를 통한 ‘황민현길’, 전국 수십개의 카페 컵홀더와 진동벨, 인터넷 유튜브와 SNS영상 등 다양한 광고를 내걸며 황민현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2018년 08월 11일 00시 24분 | 세계일보 | 이복진 기자 #황민현 #생일 #기부 #지난 #워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