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경제 비츠 바이 닥터 드레, 스카이라인 컬렉션 4종 올 가을 출시
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 드레’(Beats by Dr. Dre·이하 비츠)가 고급스러운 컬러를 입은 ‘스카이라인 컬렉션’(Skyline Collection)을 올 가을 출시한다.

스카이라인 컬렉션은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Studio3 Wireless) 헤드폰으로 구성됐다.

색상은 미드나이트 블랙, 크리스털 블루, 데저트 샌드 그리고 셰도우 그레이까지 총 4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국내 판매 1위를 이어온 셰도우 그레이 색상이 스카이라인 컬렉션으로 다시 나온다.

비츠 측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응답하기 위해 스카이라인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품격 있는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내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여행 패션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는 40시간의 끊김 없는 배터리 수명과 완벽한 소음 차단 기술로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도 잘 알려진 헤드폰이다.

비츠만의 소음 차단 기술인 Pure ANC(Pure Adaptive Noise Canceling) 기능은 청취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오디오 보정을 실시간으로 초당 5만회 진행한다.

해당 기능을 켠 상태로 최대 22시간까지 무선으로 재생할 수 있다.

또한 USB 충전 케이블로 10분만 충전해도 3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한 쾌속 충전 기능으로 간편성을 높였다.

스카이라인 컬렉션은 애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2018년 10월 12일 03시 00분 | 세계일보 | 이복진 기자 #스카이라인 #컬렉션 #그레이 #비츠 #시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