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동영상 > 정치 오늘의 미국 평창올림픽 미국선수참가 미확정, 민주당의원 성희롱사임, 예루살렘이 이스라엘수도 논쟁, 공화당 사회복지축소안
오늘의 미국
  • 등록날짜 : 2017/12/08 04:17:05
  • 채널 : 오늘의 미국
동영상 정보
Headline

키스 등의 성희롱과 관련해 앨 후랭컨 민주당 상원의원이 사임한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소수당이지만 당에서 인기있는 후랭컨 의원을 키스 등 여성들에게 부적절한 행위를 했다는 이유로 포기했습니다.

공화당은 어린 소녀들을 성추행한 협의로 낙인찍힌 앨라배마 주 상원후보를 공식지지하고 그를 위한 막바지 선거운동을 합니다.

다음 주 앨래바마 주 상원선거가 미국 공과당과 크리스천의 의미를 세계에 보여줄 것이라는 칼럼이 워싱턴 포스트에 실렸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예루살렘을 이스라엘 수도로 공식 인정한 뒤 트럼프 대통령 지지언론은 올바른 결정이라고 보도합니다.

워싱턴 이그제미너는 사설에서 러시아도 지난 4월에 예루살렘을 이스라엘 수도로 인정했는데 사람들이 잘 모른다고 지적했지만 반쪽뉴스입니다.

뉴욕 타임즈는 트럼프 대통령의 국내 지지기반용 결정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번 결정으로 폭력사태 반발이 일어나면 트럼프 대통령은 정치적으로 활용할 것이라는 분석이 대다수입니다.

폴 라이언 하원의장이 내년에 메디칼 등 사회복지기금을 크게 줄이는 개혁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전국총기협회가 미국의회에서 막강한 힘을 또 보여줬습니다.

연방 하원은 보이지않게 총을 갖고다닐 허가증이 한 주에서 받으면 모든 주에서 통용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디지털 화폐 비트코인이 처음으로 만 5천 달러까지 올라갔습니다.

버블이냐 아니냐의 의견이 엇갈립니다.

북한이 미국과의 핵전쟁을 피할 수가 없다고 말하고, 차기 국무장관으로 거론되는 현 CIA 국장도 북한에 적대적이라는 점을 들어 강하게 비난했습니다.

유엔주재 미국대사는 북한의 위협이 평창 올림픽에 참가할 미국선수의 안전을 심각하게 생각하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웹 사이트: todayus.com 이 메일: k@todayus.com

#트럼프 #미국 #북한 #평창올림픽 #라이언 자료제공 : 유튜브 http://www.youtube.com/watch?v=OF26zscbiDA
서울
29
FRI 31º
SAT 30º
SUN 32º
MON 33º
TUE 28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