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9 DreamWiz
동영상 > 오락 김숙 “촬영 후가 더 힘들다(?) 최화정·이영자, 계속 먹더라” (밥블레스유)
뉴스인사이드
  • 등록날짜 : 2018/06/18 18:17:23
  • 채널 : 뉴스인사이드
동영상 정보
[뉴스인사이드 조성욱 기자] 방송인 김숙이 최화정, 이영자의 먹성에 얽힌 에피소드를 전했다.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올리브 ‘밥블레스유’ 제작발표회에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참석했다.

이날 김숙은 막내라서 힘든 점을 묻자 “막내라서 힘든 점은 없는데 언니들이 촬영이 끝나도 집에를 안 간다.음식을 계속 먹고 있더라”며 “최화정 씨 경우는 촬영이 끝났음에도 다음 음식 메뉴를 선정한다”고 폭로했다.

이어 “한 번은 아프다고 하고 급하게 도망을 나왔다.촬영은 안 힘든데 끝나고 난 후가 힘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밥블레스유’는 올리브와 2049 여성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Pick ‘먹부림+고민풀이’ 쇼다.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까지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핫 셀럽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 ‘밥블레스유’는 오는 21일 오후 9시에 올리브에서 첫 방송된다.

#최화정 #김숙 #이영자 #송은이 #다음 자료제공 : 유튜브 http://www.youtube.com/watch?v=InshKB2R1is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