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9 DreamWiz
도서 > 가정/육아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
  • 저자 박미라
  • ISBN 9791160400410
  • 페이지 308
  • 정가 14,000원
  • 판매가 12,600원 (10%할인)
바로구매
책소개“서툴고 좀 부족해도 괜찮습니다.당신은 지금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아이를 염려하는 만큼 자신을 위로하고 사랑해주세요.” 선배 엄마가 후배 엄마에게 보내는 위로의 편지 마음 칼럼니스트 박미라의 육아심리 카운슬링 초보 엄마라면 한 번쯤 겪었을 고민과 갈등에 대한 따뜻한 위로와 조언 발달심리학은 성인 전기를 인생에서 가장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라고 이야기한다.

취업, 결혼, 출산 등 어른으로서 감당해야 할 많은 역할이 주어지고 그에 따른 다양한 경험이 시작되기 때문이다.

오로지 공부에 매달려 살다가 사회에 나와 보니 이번엔 엄마, 아내, 며느리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요구받는다.

특히 아이가 생기면서 여성의 삶은 180도 달라진다.

아이를 잘 다루지 못해서, 아이에게 툭하면 화를 내서,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살림 때문에, 꼬인 성격 탓인지 관계가 원만치 못해서, 아이 데리러 가야 하는데 회사일은 왜 이리 많은지… 모든 게 당황스럽고 힘든 일투성이다.

어디 이뿐인가. 왜 나를 통제하지 못하지? 왜 이렇게 부족하지? 내 마음속에 사는 이 괴물은 무엇일까? 사는 게 어쩌면 이리도 어려울까? 등 그런 자신이 부끄러워 엄마들은 고민을 털어놓지 못한 채 애만 끓인다.

멋진 엄마가 되고 싶다는, 아이에게 나와 다른 어린 시절을 경험하게 해주고 싶다는 소망은 어느덧 사라지고, 분주하고 소란스러운 매일을 견디는 것만으로도 힘겹기만 하다.

『천만번 괜찮아』, 『치유하는 글쓰기』를 통해 감정 치유 및 위로의 메시지를 전해온 마음 칼럼니스트 박미라가 이번에는 육아, 감정, 관계, 직장 등의 문제로 힘들어하는 초보 엄마들을 위한 심리치유서를 펴냈다.

따뜻하고 포근한 세 번째 심리서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에서는 두 아이를 키운 선배 엄마로서, 그리고 마음 칼럼니스트로서 치열하게 살아온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초보 엄마들의 고민과 갈등은 물론 질문에 위로와 격려의 말을 건넨다.

무조건 엄마 편에서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얼마나 화가 나고 슬펐냐고 따뜻하게 안아준다.

화나고 슬픈 데는 분명 이유가 있고, 스스로 그 감정을 이해하고 따뜻하게 위로해주는 것이 치유의 첫걸음이자 바람직한 육아로 이어진다고 일깨워준다.

동영상 > 문화/애니
동영상 > 문화/애니
쇼핑 > 여성의류
쇼핑 > 여성의류
쇼핑 > 여성의류
쇼핑 > 여성의류
쇼핑 > 장난감
쇼핑 > 장난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