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연예 '프로듀스101' 김태민, 장폐색증으로 금일 수술 "현재 회복 중"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활약 중인 김태민 연습생이 장폐색증으로 하차한 가운데, 금일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민 소속사 측은 19일 "서울 모처에서 장폐색 수술을 받았다.

수술은 잘 끝났고, 현재 회복실에서 회복 중"이라며 "금일(19일) 오전 8시에 시작한 수술이 약 4시간 정도가량 걸려 이제야 경과를 알려드리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 소속 연습생 김태민 군이 지난주 갑작스레 복통을 느껴 병원에 방문한 결과, 장폐색증으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현재 회복실에 있으며 수술은 잘 끝났으나 자세한 결과에 대해서는 상태를 좀 더 지켜보고 의료진의 설명을 청취한 후에 정확히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현재 출연중이였던 ‘프로듀스101 시즌 2’는 제작진과의 상의 끝에 하차를 결정하게 되며 상심하셨을 팬 분들께는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김태민은 소속사를 통해 "그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프로듀스101 시즌2' 친구들을 응원한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giback@sportsworldi.com

2017년 05월 19일 14시 21분 | 스포츠월드 | 윤기백 기자 #김태민 #프로듀스101 #수술 #현재 #금일
서울
24
THU 24º
FRI 25º
SAT 24º
SUN 24º
MON 24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