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7 DreamWiz
뉴스 > 연예 서영주X박혜나, 뮤지컬덕후 울리는 한 시간 '시즌2서 또 보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뮤지컬배우 서영주, 박혜나가 KBS '노래싸움-승부'에서 독보적인 무대를 꾸미며 귀 호강을 선사했다.

박혜나, 서영주는 지난 19일(금) 방송된 KBS '노래싸움-승부' 뮤지컬 스타워즈2 특집 게스트로 출격, 뮤지컬배우답게 매 무대 최고의 퍼포먼스로 뮤지컬 배우의 클래스를 증명했다.

뮤지컬 넘버는 물론 애니메이션 OST, 트로트, 가요 등 모든 장르의 승부에서 최고의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 날 방송은 뮤지컬 스타워즈2 특집으로 지난주에 이어 박혜나, 서영주를 비롯 남경주, 김선경, 김경선 등 뮤지컬 배우들의 진검승부가 이루어진 가운데 첫 주자로 나선 박혜나는 김선경과 뮤지컬 '캣츠'의 메모리로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하며 승리를 거머쥐었다.

박혜나는 승리의 세레모니로 '겨울왕국'의 '렛잇고'를 열창,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겨울왕국'의 감동을 다시 선사하며 시청자들뿐 아니라 출연진들 모두의 마음을 올킬했으며, 이어 남경주와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로 황홀한 목소리를 주고 받으며 승부마저 잊게 한 고품격 무대를 탄생시켰다.

박혜나에 이어 박경림팀의 승부사로 나선 서영주는 중저음 목소리와 간결한 말솜씨로 출연진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등장, 김승대와의 승부에서 편승엽의 '찬찬찬'을 선곡, 허를 찌르는 선곡으로 시선을 끌었다.

관록의 마이크 인사로 센스 있는 스타트와 함께 구수한 트로트 창법으로 무대를 초토화시키며 반전 매력을 펼쳤다.

이어진 김신의와의 '희야' 무대에서는 매력적인 중 저음으로 공략, 아쉬운 패배를 남겼지만 연륜 있는 무대로 박수를 받았다.

최고의 무대로 감동을 선사하며 시즌1의 마지막 방송을 감동의 클라이막스로 물들인 박혜나, 서영주에 출연진들은 "포텐이 터졌다!", "음악적으로 할 수 있는 모든 음악 용어를 다 갖춘 무대였다!", "어지러울 정도로 진짜 잘한다!" 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방송을 본 시청자들 또한 "박혜나, 오늘 진짜 최고의 무대다", "또 하나의 레전드 방송일 듯", "서영주, 목소리 진짜 매력적!"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노래싸움 '승부는 오늘 뮤지컬 스타워즈2 특집을 마지막으로 시즌1을 마무리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2017년 05월 20일 11시 47분 | 스포츠월드 | 최정아 기자 #박혜나 #뮤지컬 #서영주 #무대 #kbs
서울
26
FRI 27º
SAT 28º
SUN 27º
MON 27º
TUE 26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