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연예 '모두의 연애' 이시아…매력 캐릭터로 첫 회부터 시청자 사수
배우 이시아가 tvN '모두의 연애' 첫 회부터 2030세대들의 공감과 향수를 자극하며 시청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지난 8일 첫 방송된 '모두의 연애'에서 이시아는 대기업에 취업한 사회초년생 이시아 역을 맡아 극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강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시아와 변우석(변우석)의 로맨스도 눈길을 끌었다.

우석과 연인 사이였던 시아는 첫 월급을 타자마자 우석에게 고기를 사주며 행복해하기도 했지만, 우석과의 현실적인 벽에 부딪히며 결국 해외 파견 기회를 선택하게 되면서 이별까지 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이해와 공감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파견 근무에서 돌아온 시아가 과거 남자친구 우석에게 갑작스럽게 연락해 재회하게 된 아련한 엔딩 장면은 풋풋한 감성을 자극, 특히 남성 시청자들의 첫사랑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모두의 연애' 속 이시아의 모습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이시아 새로운 첫사랑 아이콘 정조준", "단아한 외모와 상큼발랄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배우인 것 같다", "이시아 볼수록 매력적이다", "이시아 모습 보면서 나의 예전 모습 보는 줄 알았다", "사회생활도, 연애도 가장 공감캐였다", "신선한 드라마인 듯! 앞으로 본방사수각"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아는 미모면 미모, 능력이면 능력 모든 면에서 완벽해 보이지만 정작 사랑에는 서툰 반전 캐릭터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30분 방송.뉴스팀 news@segye.com

2017년 12월 09일 14시 41분 | 세계일보 | 김동환 기자 #이시아 #연애 #아이콘 #tvn #드라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