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IT 조성진 LG전자 부회장 "기존 틀 깨고 새롭게 도약하자"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로운 LG전자로 도약하자."조성진 LG전자 부회장은 2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삶의 변화를 이끈 창업 정신을 되새겨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조 부회장은 "영속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변화를 제대로 읽고 사업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꿔 LG만의 고객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해는 사업 전반에 걸쳐 수익 기반의 성장을 준비하고 실행하는 데 집중한 시기"라고 평가하며 "경쟁과 협력의 방식이 달라졌고 보호무역주의가 심화되는 환경에서는 기존 틀을 깨야 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조 부회장은 수익 기반 성장의 선순환을 위한 사업구조 고도화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미래 기술 선점과 외부 협력을 통한 융복합 시대 선도 젊고 생기 넘치는 조직문화 구축 등 3가지 중점추진과제를 제시했다.

먼저 사업구조 고도화를 위해 "B2C 사업은 차별화된 고객 가치 발굴에 기반해 시장을 선도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육성하는 데 집중하고, B2B 사업은 고객에게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을 통해 새로운 사업기회를 확보하자"고 강조했다.

조 부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선도를 위해서는 "기존 사업 전반에서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미래 기술 선점과 외부 협력 강화로 시너지를 창출해 융복합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체제를 마련하자"고 주문했다.

또 "고객가치의 본질에서 시작해 주도적이고 과감하게 시도하고, 실패해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도전하는 문화를 정착시켜 젊고 생기 넘치는 조직문화를 만들자"고 말했다.

끝으로 조 부회장은 "고객과의 가장 기본적이고도 중요한 약속인 '품질과 안전'은 완벽히 추진하고, 정정당당한 실력으로 성과를 창출하는 '정도경영'도 흔들림 없이 실천하자"고 당부했다.

2018년 01월 02일 14시 54분 | thefact | 이성락 기자 #사업 #lg전자 #조성진 #부회장 #고객
서울
1
THU
FRI -5º
SAT -4º
SUN -5º
MON -3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