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IT 조성진 LG전자 부회장 "기존 틀 깨고 새롭게 도약하자"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로운 LG전자로 도약하자."조성진 LG전자 부회장은 2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삶의 변화를 이끈 창업 정신을 되새겨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조 부회장은 "영속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변화를 제대로 읽고 사업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꿔 LG만의 고객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해는 사업 전반에 걸쳐 수익 기반의 성장을 준비하고 실행하는 데 집중한 시기"라고 평가하며 "경쟁과 협력의 방식이 달라졌고 보호무역주의가 심화되는 환경에서는 기존 틀을 깨야 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조 부회장은 수익 기반 성장의 선순환을 위한 사업구조 고도화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미래 기술 선점과 외부 협력을 통한 융복합 시대 선도 젊고 생기 넘치는 조직문화 구축 등 3가지 중점추진과제를 제시했다.

먼저 사업구조 고도화를 위해 "B2C 사업은 차별화된 고객 가치 발굴에 기반해 시장을 선도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육성하는 데 집중하고, B2B 사업은 고객에게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을 통해 새로운 사업기회를 확보하자"고 강조했다.

조 부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선도를 위해서는 "기존 사업 전반에서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미래 기술 선점과 외부 협력 강화로 시너지를 창출해 융복합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체제를 마련하자"고 주문했다.

또 "고객가치의 본질에서 시작해 주도적이고 과감하게 시도하고, 실패해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도전하는 문화를 정착시켜 젊고 생기 넘치는 조직문화를 만들자"고 말했다.

끝으로 조 부회장은 "고객과의 가장 기본적이고도 중요한 약속인 '품질과 안전'은 완벽히 추진하고, 정정당당한 실력으로 성과를 창출하는 '정도경영'도 흔들림 없이 실천하자"고 당부했다.

2018년 01월 02일 14시 54분 | thefact | 이성락 기자 #사업 #lg전자 #조성진 #부회장 #고객
서울
30
SUN 32º
MON 33º
TUE 26º
WED 27º
THU 28º
    서울
    인천
    수원
    문산
    춘천
    원주
    강릉
    대전
    서산
    세종
    청주
    광주
    여수
    목포
    전주
    군산
    대구
    안동
    포항
    부산
    울산
    창원
    제주
    서귀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쇼핑 > 휴대폰/스마트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