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뉴스 > 연예 '효리네 민박2' 박보검 등장에 이효리가 보인 반응
11일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2'에서는 민박 오픈 2일째를 맞은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첫 손님인 유도소녀들은 이효리(아래 사진)와 박보검(사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효리는 "맞다.박보검이 무슨 인터뷰에서 이상형이 나라고 했던 거 같다"고 말했다.

실제 한 인터뷰에서 박보검은 "어릴때 부터 핑클을 좋아했다"면서 "효리 누나 콘서트를 못가서 너무 아쉬웠다"고 이효리가 이상형임을 밝혔다.

그러나 활동 시기가 달렸던 이효리와 박보검은 서로 만난 적이 없었다고. 이에 "박보검이랑 내가 좀 알면 놀러 오라고 할 수도 있을 텐데. 나도 좀 알고 싶다"고 말했다.

그런데 이효리의 바람이 이뤄지게 됐다.

바로 박보검이 효리네 민박에 온 것.이상순은 "박보검이 우리집에 왔다"고 소리쳤고, 이효리는 "거짓말"이라고 믿지 못하면서도 슬리퍼만 신은 채 뛰어나가 박보검을 환영했다.

이후 요리와 청소, 피아노 등 못 하는 것이 없는 박보검의 아르바이트생 생활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였다.

단 아직 박보검의 등장 시기는 미정이다.

제작진 측은 한 매체에 "박보검이 언제 등장할 지는 정확히 모르겠다"고 밝혔다.‘효리네 민박2’는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뉴스팀 han62@segye.com사진=JTBC '효리네 민박2'

2018년 02월 12일 14시 30분 | 세계일보 | 한누리 기자 #박보검 #이효리 #효리네 #jtbc #민박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