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동영상 > 정치 오늘의 미국 선제공격주장도 강해, 대통령 자문과 기자단의 격돌, 자유의 여신상과 이민, 다우지수 반쪽 축제, 영화 '택시운전사' 소개한 NY Times
오늘의 미국
  • 등록날짜 : 2017/08/04 03:00:28
  • 채널 : 오늘의 미국
동영상 정보
오늘의 미국 [8. 3 '17 USA] 선제공격주장도 강해, 대통령 자문과 기자단의 격돌, 자유의 여신상과 이민, 다우지수 반쪽의 축제, 영화 '택시운전사' 소개한 NY Times http://todayus.com

k@todayus.com 좐 볼튼 전 유엔대사는 오늘 월 스트릿 저널 기고문, FOXTV와의 인터뷰에서 인터뷰로 북한선제공격을 주장했습니다.

월 스트릿 저널은 사설에서는 미국이 북한의 정권교체를 원치 않는다는 국무장관의 말은 혼돈 자체이고 미국주도의 북한정권교체를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부통령은 북한이 핵을 포기하기 전에 대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지지하는 가족이민을 줄이고 영어와 돈, 기술있는 사람을 영주권자로 받아들이자는 이민개혁안은 아직 법이 아니라 하나의 안일 뿐입니다.

그러나 미국의 성격을 다시 규정할 수 있는 법안이여서 찬, 반 의견이 뜨겁습니다.

대통령 자문과 백악관 출입기자들이 새로운 이민안을 놓고 대단한 논쟁을 했습니다.

기자가 자유의 여신상 의미를 말하자 대통령 자문은 세계주의자적 편견이라고

답했고 또 다른 기자가 새 안의 경제효과를 묻자 대통령 자문은 상식의 문제라고 맞섰습니다.

덴버 시가 서류미비자를 보호하는 안을 소위원회에서 통과시켰습니다.

다우지수가 역사상 처음 2만 2천대를 넘어 마켓에서는 잔치를 했지만, 미국 중간층은 더 이상 주식투자를 할 돈이 없습니다.

반쪽의 축제입니다.

한국에서 개봉된 '택시 운전사'를 미국 언론이 역사적, 인간적 관점에서 전했습니다.

#대통령 #다우지수 #택시운전사 #영화 #미국 자료제공 : 유튜브 http://www.youtube.com/watch?v=edvmt4MTSRM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