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18 DreamWiz
동영상 > 오락 홍록기 결혼식, 보아-소시-샤이니-EXO 등 'SM 가족 총출동'
StarSeoulTV
  • 등록날짜 : 2012/12/16 19:42:41
  • 채널 : StarSeoulTV
동영상 정보
[SSTV l 황예린 기자] 노총각 방송인 홍록기(43)가 11살 연하 신부 김아린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홍록기는 16일 오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디아망에서 11살 연하의 신부 김아린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 앞서 취재진들 앞에 선 홍록기는 "결혼을 하게 되서 속이 시원하다.적당한 때 가는 것이라고 생각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결혼을 하면 정말 재밌어 질거 같다.나이가 많아 걱정이 많으신데 나는 아직 마음이 어리다"라며 "아이가 초등학생이 갈 때, 나는 50대가 된다.난 섹시한 50대가 뭔지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홍록기는 마지막으로 "이제는 클럽이 아닌 마트에서 나를 만나게 될 것이다.행복하게 살겠다"라고 말하며 행복함을 드러냈다.

이날 홍록기 김아린 결혼식에는 박상민과 두 딸 가경 소윤, 신동엽, 이동우, 김재욱, 홍경민, 이수만, 스윗소로우 김영우, 조정석, 정은표와 딸 정하은, 임하룡, 김경식과 아들, 김한석, 박준규, 김미연, 남창의, 양배추, 김경진, 이상민 이상호, 표인봉과 딸 표바하, 강타, 정형돈, 박준형 김지혜 부부, 이수근, 김종민, 엑소케이 엑소엠(EXO-K EXO-M), 강호동, 동방신기 유노윤호, 이루마, 김지선, 윤정수, 보아, 샤이니(민호 온유 태민), 윤택, 서경석, 김완선, 전현무, 윤종신, 홍진경과 딸, 소녀시대 수영 티파니, 바다, 황신혜, 슈퍼주니어 신동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방송인 홍록기(43)와 11살 연하 김아린은 7년 전부터 알고 지내다가 올해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 결혼까지 이르게 됐다.

특히 이날 홍록기의 결혼식에는 조정석을 비롯해 홍경민, 이동우, 박상민, 옹알스, 김재욱 등이 축가를 불렀다.

또 결혼식 사회는 신동엽이 맡았으며, 홍록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이수만 회장이 축사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록기 #결혼 #조정석 #이동우 #홍경민 자료제공 : 유튜브 http://www.youtube.com/watch?v=1GYmMAjSk-w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쇼핑 > 등산/아웃도어
더보기